TOP 헤어 SECRETS

Top 헤어 Secrets

Top 헤어 Secrets

Blog Article

파마나 염색은 가급적이면 자주 하지 않기. 염색과 파마는 머리카락에 많은 부담을 주게 된다. 자연 모발을 가진 사람들은 머리카락이 건조하거나 상하거나 지나친 염색과 파마로 인한 손상 등의 문제를 겪지 않는다.



마요네즈, 계란, 올리브 오일, 레몬 주스 같은 재료로 머리카락에 팩을 한다. 가급적이면 오랜 시간 팩을 하다가 순한 샴푸로 씻어낸다. 그러면 머릿결이 부드러워진다!
핀페시아
조심하지 않으면 컬링기나 고데기에 화상을 입을 수 있다. 사용시 주의를 기울인다.

머리카락이 빠지면 병원에 가기.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머리카락이 자라는 속도가 너무 느리면 민간요법으로는 고칠 수 없는 근본적인 원인이 있을 수 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이 더 심각한 질병의 증상이란 생각이 들면 바로 병원 예약을 잡는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일시적. 모발에 열을 가하는 행위 자체는 머릿결을 상하게 만드는 것인지라 머릿결이 상한 만큼 열심히 드라이를 하게 되면 그만큼 머릿결은 더욱 상하는 악순환이 일어난다.

머리카락에 수분을 공급하기. 아몬드 오일, 피마자 오일, 올리브 오일, 코코넛 오일, 라벤더 오일 등 다섯 가지 오일을 사용한다.

일각에서는 머리에 사물이 부딪힐 때 완충제 구실을 한다고는 하지만 표면적이 넓기 때문에 온갖 세균과 오염 물질의 온상이 되기 쉬운데다 격투전에서는 상대에게 잡힐 위험도 있기 때문에 무술인이나 군인처럼 싸움을 하는 사람들은 짧게 자르고 다니는 편이다.

사이트맵

머리카락이 윤이 나고 전보다 훨씬 보기 좋도록 삼푸와 린스를 한 후에 찬물로 헹군다.

머리카락은 캐릭터의 개성이 나타나는 부분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상상한 대로 정확하게 머리카락을 그리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브람 스토커가 지은 드라큘라에는 미나 머레이가 드라큘라에 물린 이후 남편인 조나단 하커의 머리가 빠른 속도로 세어가는 묘사가 있으며 코폴라 감독의 영화판에도 잘 재현되어 있다.



건강에 좋고 균형잡힌 식사를 하면 머리카락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머리카락이 손상되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한다. 손상되고 약한 머리카락은 끊어지기 쉽고 머리를 길게 기를 때 도움이 전혀 되지 않는다.

반대로 해전이 주가 되기에 근접전을 할 일이 거의 없는 해군은 물에 빠졌을 때 잡을 데가 없으면 머리카락이라도 잡아 건져내야 한다는 이유로 타군보다 두발 제한 규정이 널널하다. 해군을 잘 모르는 사람은 간부나 민간인으로 오해할 정도이다.
핀페시아직구
머리카락이 젖어 있을 때 빗질을 하지 않는다. 머리카락이 매우 약해져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머리카락이 젖어 있을 때 빗질을 하면 머리카락이 필요 이상으로 많이 빠진다.

Report this page